본1문 바로가기

재팬허브와 재팬톡톡은 같은 쇼핑몰입니다.

공지사항

술 배송대행의뢰시 파손 등 보상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팬톡톡 조회 210회 댓글 0건

작성일 20-09-17 15:04

본문

안녕하세요, 재팬허브입니다.


파손될경우 보상해드린다는 내용으로 간단하게 고지해왔으나,

이번에 명확하게 규정지어 공지합니다!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japanherb.co.kr/bbs/board.php?bo_table=daeheng&wr_id=13 



주요 내용 :

1. 5병 이하의 주류를 배송대행 의뢰시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6병 초과로 배송대행 의뢰시 파손되더라도 이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2. 배송대행 신청서에서 포장옵션에서 완충포장 혹은 쿨배송 선택시에만 보상가능합니다.

   포장옵션 기본 혹은 미선택시 보상불가합니다.    


병수에 관계없이 안전하게 재포장을 하지만, 한번에 많이 보낼경우 파손율이 높아집니다.

지금까지 6천~7천병을 한국으로 보냈으나 파손률 0.5%미만으로 극히적습니다.

그러나 파손률 발생이 0%는 아니기때문에 안내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pen chat
open chat

고객센터
이용안내

JAPAN TEL
+81) 048-430-7985
KOREA TEL
카카오톡 @japanherb

고객센터 운영시간

AM 10:00 - PM 18:00
JAPAN SAT.SUM.HOLIDAY : OFF

재팬허브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