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1문 바로가기

재팬허브와 재팬톡톡은 같은 쇼핑몰입니다.

공지사항

배송대행 노데이터건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재팬톡톡 조회 565회 댓글 0건

작성일 20-06-21 15:41

본문

안녕하세요, 재팬허브입니다.


배송대행 신청서에서 "트래킹"입력란에,

현지 판매쇼핑몰에서 출고했다는 송장번호를 기입해주셔야,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 송장번호 (Tracking Number)가 없다면, 노데이터건으로 잡히어서,

입고확인이 불가합니다.


노데이터란, 도착은 했지만, 어떤고객님의 배송행건인지 확인하기 어려운 상태를 지칭합니다.

노데이터건으로 확인되는 즉시 따로 분류되며, 차후에 송장번호를 알려주시거나 기입해주셨더라도, 재확인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할때는 쇼핑몰에서 송장번호를 보내드린 상황이 아니실경우가 대부분일겁니다.

그러므로 신청서 작성후에, 나중에 받게되는 송장번호를 꼭 3.상품정보 트래킹 입력란에 기입부탁드립니다. 


제일 좋은것은 신청서를 미리작성해주시지 마시고, 송장번호가 나올때 신청서를 같이 작성해주셔야 

빠른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재팬허브 드림. 



078a6b2a6697a8ea53793a98bd36238b_1592721442_3595.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pen chat
open chat

고객센터
이용안내

JAPAN TEL
+81) 048-430-7985
KOREA TEL
카카오톡 @japanherb

고객센터 운영시간

AM 10:00 - PM 18:00
JAPAN SAT.SUM.HOLIDAY : OFF

재팬허브 브랜드